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기은세 인스타그렘 패션 속 옷은 온앤 ~처럼
    카테고리 없음 2020. 1. 9. 01:25

    키은세 인스타그렘 패션 온앤온코트 여성 연예인 사복 참고해서 따라해봐!


    >


    연예인 패셔니스타 하면 떠오르는 몇 명이 있는데요! 그 중 한 명이 바로 기운세가 아닐까 싶어요! 매번 화보도 하는데 기운세 이스타그램 속 패션에도 굉장히 볼 수 있겠네요.()소소한 멋 우선 비율도 비율인데 센스가 너무 좋아서 정말 인기있는 것 같아요. 이번에 기운세 이스타그램패션또한 핫하게 인기를 끌었는데요 바로 옐로우컬러의 아주 화려한 핸드메이드 코드가 눈에 띄었기 때문이죠!


    >


    마지칼라감 넘 예쁘면서, 왠지 라인도 잘 나오고 벨트 센스있는 리본까지! 우선 허리를 강조한 라인으로 더욱 여성스러운 이미지를 보여주면서 정키있는 부츠와의 조화는 예사롭지 않았어요. ᄒᄒ 소매가 넓은 듯한 퍼프스 장식, 그리고 컬러감이나 벨트까지 와이드한 느낌을 주면서도 카라 자체의 포인트도 예사롭지 않아 보입니다.정말 겨울에는 아우터의 중요성이 확 드러나는 계절인데, 기운세 인스타그렘 속 코트는 정말 남다른 디테일을 보여주고 있었어요!


    >


    기은세 이스타그램 안에 등장한 컬러는 바로 이 제품인데, ()온앤온 제품이었어요.와이드칼라카미아의 핸드메이드 코트였습니다.(정말 와이드한 컬러가 더 눈에 들어오고, 벨트까지 너무 예쁘고)소매가 너무 넓다고 느꼈는데, 자세히 보니 퍼프스에 피어싱 장식으로 포인트가 있더라구요:-)곳에 여성스러움을 북돋아주는 디테일들이 눈에 띄었어요!정말 깔끔한 디자인이면서 포인트가 숨겨진 디테일하고, 더 특이하고 자세히 봐야 아름다운 그런 데일리템으로 연출할 수 있을 것 같아요!


    >


    기은세 인스타그렘 속에 등장한 옐로컬러 외에도 핑크+멜란지 그리고 브라운컬러까지 있던데요! 어떤 컬러를 착용하느냐에 따라서도 이미지가 확 달라질 것 같았어요! 코트에 맞춰 벨트 컬러까지 달라지는 그런 센스 ᄏᄏ 요즘 나는 와이드한 피도 좋지만 허리를 강조한 룩이 그렇게 예뻐보여요! 겨울에는 특별히 여성스러움을 보여줄 수 있는 피가 많지 않은데 허리를 강조할 수 있는 벨트로 포인트를 주면, 그 자체만으로도 확연히연히연히연히연히연히연히연히연히연히연히연히연히연히연히 예뻐보여요! 겨울엔 여성스러워요! 허리를 강조할 수 있는 벨트로 포인트를 주면, 그 자체로 포인트를 준다면, 그 자체만으로도


    >


    >


    특히 기운세인 스태그렘 중에는 여러 가지 룩을 많이 보여주고 있는데 그 중에서 예전에 등장했던 원피스도 바로 온앤온 제품이었거든요 :-) 제품도 정말 예뻐요! 분명 단추의 느낌만 달라도 데일리적인 아이템이 포인트가 되는 그런 마법, 그리고 무려 꾸밈없게 외모 하나만 봐도 이런 분위기가 될 수 있을까요?


    >


    정말 귀엽지 않나요? 화이트 컬러의 단추나 컬러에 맞춰 화이트 부츠를 착용했는데 그 부츠 착용에 훨씬 세련된 느낌도 보였답니다! 그냥 그것만으로도 이렇게 아름다운 느낌이라니! 정말 평소에 좋아하는 연예인이지만 이스타그램 볼 때마다 또 첫눈에 반했어!


    >


    그밖에도 놓칠 수 없는 부분이라면, 바로 이렇게 자켓도 볼 수 있었구요! 평소에 온앤온 패션을 많이 착용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어요! 저번에도 보면서 예쁘다고 생각했는데 온앤온 제품이 많아요! 유럽과 너무나 잘 어울리는 패션을 보여주는 인스타그렘 속의 스타일링이 돋보이네요! 특히 머리나 이런 부분까지 스타일링을 매번 새롭게 해줘서 보는 것도 즐겁네요!


    >


    볼때마다 아름다운 모습 속 기은세는 정말 최고TT※정말 다들 왜 귀엽냐고요! 스타일링을 보면서 여성스럽고 세련된 모습을 배우는 것 같아요!


    온앤온 제품을 보면서, 온앤온 화보를 찾아보았는데! 차정원씨가 모델로 있더군요. 루즈한 느낌 그 안에서의 세련됨, 그리고 스타일링도 보통이 아니었어! 특히, 코트나 니트 스타일링을 참고하면서 겨울 코디에 도전해봐도 좋다고 생각했어요. 나도 이제 편안한 휴식을 취하면서 여성스러운 룩을 많이 보여드려야겠다.그럼 참고해서 고고하세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