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YG를 둘러싼 얘기들에 정면돌파한 넷플릭스 예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18. 09:30

    >


    >


    리얼리티를 표방하고는 있지만 완벽한 각본으로 짜여진 콩트이며 세부적인 연기는 에기드립이 뒷받침해준다. 페이크 문서 형식으로 되어 있고 SNL의 1코너처럼 보일 수도 있습니다.


    >


    물론 YG와 승리의 기본정보를 배경지식으로 가지고 있는 사람이라면 호쾌하게 웃어 넘길 수도 있지만 큰 공감을 얻는 것은 "웃는 sound"가 아니다. 대부분 YG사내의 "문재사고 본인"인 어두운 내막을 유쾌하게 풀어내는 블랙코미디 형식을 차용하는데, 그 이야기를 시청자에게 전달하는데 승리라는 매체는 다소 약한 느낌이다. 유병재 본인의 지누션, 가룡은 다른 유명 아티스트가 등장해 監감수の役 역할을 하고는 있지만 대부분 극을 이끌어 보았는지는 승리. 승리 혼자 "YG"라는 회사의 어두운 이야기를 마치 밝은 척하며, 할리우드의 "쿨"한 한 가십 척하며 넘어가기에는 꽤 고생이다.YG를 약매장과 안아줍니다. 거본인 등의 스캔들 사진을 활용합니다. 巨거본인をする을 하는 것이 파격적으로 여겨지지 않는 이유는 이미 기존 예능에서 소비되어 온 패턴이기 때문이다.


    >


    상반된 예시로, 과거 SNL로 잃어버린 체스 지갑에서 사리 사진이 나온 것을 아내 sound 콩트 안에서 연출한 것이 화제가 되면서 사람들은 열광(?)했습니다. 그러나 그보다 자극적인 소재인 YG의 마약 의혹이나 성스캔들이 이슈가 되지 않은 것은 신선하지 않기 때문이었다. 기위의 매스컴에 노출되었다, 그래서 더 이상 "잃을 것이 없다" 이 이야기만을 꺼내려니, 루즈가 된 감이 있다. 과 같은 화제가 될 페이먼 고 다큐멘터리가 갖고 싶었다면 좀 더 새로운 소재를 개발할 필요가 있을 것 같다.


    >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에 추천하는최종회에서 YG소속 아티스트의 강동원을 언급하며 시즌 2로 돌아가는 것을 암시했다. 좀 더 관심 깊은 소재와 주제를 가진 연출을 기대한다. ​ 물론 승리, 버닝 선 말다툼 때문에 시즌 2이 어떻게 될지는 모르지만.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