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방탄소년단/새드/심리/빙의글]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2. 3. 22:48

    방탄 소년단/방탄/BTS/ 슬픈/마음/빙의문 House of Cards.#2Scriptwriter. 여섯단


    그렇게 아픈 머리를 잡고 하나가 되었을까, 아까와는 차원이 다른 방안에 침대에 누워 있다가 놀란 마음으로 하나 나와 주위를 둘러봤을까... 아까 내게 카드를 준 사람과, 그리고 모르는 사람 셋... 그리고 아까 쓰러진 남자... 그러다 모두 나를 보고는 나에게 카드를 건넨 사람과 눈이 마주쳤다. 그의 눈은 여전히 슬픈 눈으로 나를 쳐다보고 나는 카드와 이 방에 대해 물어보려 했던 것일까, 그의 눈을 보면 이야기가 막혔다. 그렇게 잠시 조용했을까, 나에게 카드를 건네준 사람이 조심스럽게 이야기를 꺼내기 시작할 것이다.


    >


    "미안해요..나 때문에 쓸데없이.."...그런 그 남자의 이야기에 아무런 이야기도 못하고 그저 허공을 바라보고만 있었던 걸까, 내 생각을 읽으신 자신...? 조심스럽게 이 집에 대해서, 그리고 그 카드에 대한 이야기를 꺼내기 시작했어요. 무엇이 두려운지 여전히 서글픈 눈을 한 채 스토리였다


    >


    이 가운데 정확히 우리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는 우리도 갈등하고 있습니다."하지만 정확히 아는 것은 트럼프 카드에 대해서입니다." "그리고 마지막 이야기를 닳게 하는 그 남자이며, 과인은 괜찮은 듯이 남자에게 웃어 보였다. 그러자 조심스럽게 말을 시작하는 남자다.


    >


    "저는 잭을 가지고 있습니다." 저는 조커, 그리고 에이스, 그리고 킹, 퀸 다음으로 강한 존재입니다.거의 마지막 존재라고 보면 되는데 당신은 조커 우리를 통솔하는 아주 중요한 역할입니다. 당신으로 인해 우리의 운명이 달려 있습니다.어떤 시련도 다 받아들여야 하는 중요한 역할이죠, 그쪽이처럼 그 남자의 스토리에 아무 스토리도 못하고 가만히 있었던 것일까, 구석에서 벽에 기대앉은 채 고개를 돌려 우리를 쳐다보는 아까 그 쓰러진 남자다.


    >


    "저는 아까 봤는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저 스페이드입니다." "저는 다른 카드에 비해 힘이 없습니다." "그래서 항상 그랬던 것처럼 그렇게 괴로워하고...뭔가 보입니다.." 마치 현실에서 제가 살인을 하나로 만든 것처럼..."언제나 그 안에 배경은 나무가 있습니다."..." 약간 이해할 수 있었다. 조커의 카드를 가지고 있어서 그들을 이끌어야 할 것이다. 즉 그들을 위해서 어떤 시련도 받아들이고 그들을 놓아주지 않는 사람이라는 존재. 그렇게 쉽게 결정하는 게 아니라 혼자 고민했을까 가만히 앉아서 우리를 바라보던 남자 둘이 하나가 됐고..역시 자신의 카드를 설명하기 시작했을 것이다. 그리고 어떤 사람 말 마지막에 저는... 마음을 고쳐먹은 것 같았다. 그들을 반드시 이 지옥에서 벗어나 상점으로 만들어 주겠다고.


    >


    제가 그쪽 바로 밑에 있는 에이스입니다.


    >


    내가 에이스 이후 센킹에서 "우리는 당신이 깨기도 전에 기위의 소식이 끝났어요..." 당신을 믿는다고, 분명 당신이 우리를 통솔해준다고... "제발... 우리 함께 나쁘지 않아요. 부탁할 거예요."


    >


    "...끝까지 이 스토리를 하지 않는 저 사람은 도대체 어떤 이유가 있는 걸까...? 그리고, 어떤 카드를 가지고 있을까?


    >


    (국밈님 땡큐베리맨취♥) 제... 스토리 이해하시죠...? 여러분, 제발 공감합시다.T^T♥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