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정해인가방 // 잘생긴 배우 정해인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1. 11. 14:02

    안녕하세요 여러분오늘 하루 어떻게 보냈어요?저는 으슬으슬 몸이 안좋은게..하..또 감기인줄 알아요.감기 걸리지 않게 조심하세요.안녕하세요! 정해 가방의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ㅋㅋ


    >


    짜요!! 정혜인 정광장 광고 속에 등장하는 가방인데 흐흐 정으로 과연 잘생긴 가방입니다!!


    >


    찡! 바로 빌포드 브랜드의 레인저 백팩입니다.분위기도 멋지고 예쁜 가방아!!


    >


    브라운 컬러가 정말 매력적인 가방이지만, 가방의 질감도 너희들 너무 귀여운 가방입니다.일반적인 캔버스의 질감이 아니야!! 빈티지한 느낌의 질감이라 빈티지 분위기를 연출해서 더 예쁜 가방이라고 해~


    >


    가방 단추 하나하나 신경써서 디테일을 느낄 수 있는 가방입니다.또 빌포드 브랜드는 왁스캔버스를 사용하는 브랜드로 ! 일반적인 캔버스백이 아니야 !! 고급 캔버스 가방입니다.ㅋㅋ


    >


    물과 습지에 강해서 방수도 되고! 튼튼한 소재의 가방입니다.일반적인 약한 캔버스 소재와는 차원이 다르다!! 정말 질긴 소재라 짐을 많이 넣어도 부하가 적다는


    >


    정혜인 가방인 빌포드 레인저 백팩! 가방 자체도 너무 예쁘지만, 실용성 활용성도 있다고 생각합니다.귀여운 가방이 아니라,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가방이기 때문에 제가 더 강추합니다.ㅋㅋ


    >


    대세 배우 정해인 가방인 레인저백팩! 정혜인처럼 잘생긴 가방! 규리가 추천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