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구글 아이드센스 지급 신청 유의점(Feat. SC제하나은행 VS 카카오뱅크)
    카테고리 없음 2020. 3. 6. 19:04

    구글아이드센스 잔액에 돈이 모임에 따라 지불신청을 위해 통장을 개설했습니다!!!(SC제일은행?) 카카오 뱅크)저는 SC 제1의 은행 통장을 개설했습니다.그건 수수료 때문입니다.제가 주거래처인 국민은행 수수료를 확인해보니


    >


    도우도우은...1만원이네요.액수에 관계 없이 1건당에서 책정되어 있습니다.과도한 이름, 저렴한 수수료 등으로 과거에 유행했던 카카오 뱅크를 확인해 볼까요?


    >


    100달러 미만 무료, 그 이상은 5,000원이네요.카카오 은행이 주거래 은행에서 SC제 하나 은행에 계좌를 1프지앙, 또 개설하는 것이 브그다소움을 느낀다면, 카카오 뱅크를 이용하면 좋겠네요.그럼 없어요!!! 카카오 뱅크로 하면 수수료가 5천원보다 더 나쁘지 않고 오겠습니다. 그 이유는 하단에 설명합니다.두둥!!


    >


    지난 달 한 달 동안 벌어들인 수입입니다.이 돈을 현금화하기 위해 통장을 개설하려고 했는데요.​ 앱으로 비대면 계좌를 개설하면 되는데 저는 sc 제1은행에 아주 오래 전에 이력이 있고 통장은 이미 사라지고 개인 정보만 남아 있으니까 직접 가야만 했습니다(';ω;`)


    >


    다른 분들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위 앱을 받으시고 비대면 계좌를 신청하시면 됩니다.그 앱으로 신청하면 아주 쉽게 계좌를 발행할 수 있어요. 저는 왜 지점에 가라는 잘못된 메시지가 나오는 걸까요?주소 등 개인정보를 앱에서 수정할 수 없다고 잘못 메시지를 계속 내뱉는 바람에 저는 어쩔 수 없이 시간을 기다렸죠.


    >


    제일 많이 신청하는 건 대포통장입니다.수수료가 면제네요!​ 두달에 맞추어 토지 300달러를 넘어서서 수수료가 발발하기 위해서 저는 어떻든 이번 달의 수수료가 계산되기 전에 통장을 만들견해였어요.저는 아기가 있어서 이 시국에 데려가지도 못하고 어떻게 해서든 기다렸지만 남편이 쉬게 되어서 갔다 왔어요.차로 나갔는데 도로도 한산하고 은행에도 사람이 없었기 때문에 대기하지 않고 바로 개설할 수 있었습니다.​ 나는 신분증만 갖고 갔지만 요즘 통장 관련하여 문제가 많은지 가자마자 주민 등록 등본을 요구하고 있었으므로, 비대면 계좌 개설의 실패하고 한도 많이 필요 없으니 개설하고 달라고 했더니 100만원의 입출금 한도로 개설하고 주었습니다.저도 아이들 이드센스가 고수익이 돼서 한도를 많이 하고 싶다고... 그렇긴. ​ 어쨌든 100만원 이상으로 필요한 분은 주민 등록 등본을 가져가야 할 것 같습니다.그렇게 해서 잘 몰랐는데, 구글에서 송금 받으면 직원이 일일이 계좌로 입금해 주거든요.저한테 급하지 않다면 전화를 자제해 달라고 해서 구글에서 들어오면 입금하는데 얼마나 걸리냐고 물어봤더니 하루 이틀이면 다 처리해 준대요.​ 나는 마땅히 기다릴 수 있다고 교은헤헸지만, 유튜브를 전담하는 사람이 많아서 10분 만에 전화 와서 빨리 입금하라고 재촉하시는 분이 많다고 했습니다.제가 사는 동네에는 유튜버가 많이 있는 것 같네요.저는 사소한 블로거입니다^^라고 하면, 직원분도 하고 싶은데, 행원 겸직 제한 때문에 할 수 없습니다.w. 항상 구글에서 들어온 돈을 고객에게 입금하면서 나도 하고 싶다고 생각하는 것 같습니다. 어쨌든 저는 통장을 개설했습니다.그리고 다들 아시겠지만 SC제일은행에서 통장을 개설하는 이유는 외화송금 수수료 때문입니다.


    >


    변했다고 말 있던데?여전히$300(300달러)이하는 수수료가 없다며입니다.그럼 다른 수수료가 발생하는 것이 있을까요?그렇게 지불 신청은 어떻게 할까요?스위프트(SWIFT CODE) 코드는 무엇이고 계좌 등록은 어떻게 해야 할까요.그래서 계좌를 등록할 때 유의점이 있습니다.이를 지키지 않으면 비대면으로 계좌를 개설한 분들도 은행을 방문해야 하는 불상사가 생길 수 있습니다.​ 또한 카카오 뱅크에 해외 송금 수수료가 5,000원으로 되어 있지만 실제로 보면 하나 0,000원 이상을 제외한 사람은 이유가 있습니다.위의 내용과 기타 Google의 아이드센스 지급등록 및 절차 등은 스스로 천천히 살펴보겠습니다.아이드센스의 수익금 관련 계좌개설 수수료 등의 유의점은 아래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아이드센스 계좌 등록 및 스와이프 코드는 아래의 내용을 참조하여 주십시오.​



    댓글

Designed by Tistory.